아주산업
아주의 모기업인 아주산업은 수도권 일대 7개의 레미콘 사업소를 포함해 10개의 건자재 공장과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건자재 전문기업입니다. 아주산업은 건설의 기초가 되는 레미콘, 건축물 및 플랜트 하부에서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하는 기초 건설자재인 PHC 파일, 콘크리트 원료인 골재 사업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나아가 건자재사업의 우수한 역량과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철강, 우드펠릿, 트럭/건설기계용 타이어, 가전제품 등 국내외 다양한 상품을 수입·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다골재 선별과 세척판매업을 영위하는 36,000㎡ 규모의 모래전용 부두인 공영해운을 통해 수도권 남부 및 충청권에서 탄탄한 영업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주산업은 ‘행복한 미래를 위해 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비전 아래 ESG에 대한 책임과 역할 완수로 모든 이해관계자가 행복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대표이사 박상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51 청남빌딩
- 대표번호 02-9475-9700
브이샘
브이샘은 아주산업과 싱가폴 S3사의 해외 합작법인으로, 친환경 건자재로 각광받고 있는 고로 슬래그 미분말과 고로 슬래그 시멘트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용광로에서 선철이 생산될 때 발생되는 부산물인 고로슬래그를 건조 및 분쇄하여 제조한 고로슬래그 미분말과 포틀랜드 시멘트를 혼합하여 제조한 고품질의 고로 슬래그 시멘트로 우수한 경제성은 물론, 향상된 내구성 및 시공성을 인정받으며 건자재 시장의 친환경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 대표이사 문승만
- 본사 인천시 서구 중봉대로 194
- 대표번호 032-577-7591
아주베트남
아주베트남은 국내 레미콘 업계 최초로 베트남 현지(동나이성) 부지면적 98,280㎡ 연간 250,000t 규모의 기초건설자재인 콘크리트 파일(PHC 파일)을 생산하는 동남아 전략기지입니다. 베트남 경제 중심지인 호치민 인근에 위치하여 주택, 사무실, 공장뿐 아니라 발전소, 석유정제시설, 항만 등 주요 SOC 프로젝트에 자재를 공급하여 베트남 경제 발전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주변 유치원 건립 지원, 직원 교육 지원 등의 사회적 활동으로 지역 주민과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 대표번호 84-61-251-9642
- 본사 Road 7A, Nhon Trach 2 IZ, Dong Nai Province, Vietnam
아주캄보디아
아주캄보디아는 프놈펜 시에서 연간 56,000t 규모의 콘크리트 전주를 첫 생산하였습니다. 현지 건설경기 호황에 따라 2020년 칸달(Kandal)주 폰헤아 르(Ponhea Leu)에 부지면적 72,579㎡ 신규 공장을 설립하여 이전하였으며, 연간 12만t 규모의 콘크리트 파일(PHC)과 사각 및 원형 전주를 공급할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현재는 콘크리트 파일 시공사업과 전신주 Accessary 등의 전기 기자재 및 건축자재 상품 무역업까지 사업을 확대하여 종합 건자재 업체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 확대를 통해 캄보디아 건자재 시장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 대표번호 855-77-810-929
- 본사 St 51, Sras Por Village, Phsar Daek Commune, Ponhea Leu District, Kandal Province, Cambodia
아주미얀마
아주미얀마는 미얀마 해상 수출입 물동량의 85%를 처리하는 양곤 인근 띨라와 경제특구(Thilawa SEZ)내 설립된 부지면적 59,822㎡, 연간 200,000t 규모의 콘크리트 파일(PHC 파일)과 사각파일을 생산하는 기지로, 형틀에 성형 제조한 콘크리트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Precast Concrete) 제품 생산과 파일시공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아주베트남, 아주캄보디아와 함께 글로벌 전략의 한 축으로써 앞선 생산기술과 경쟁력으로 미얀마 시장에서 글로벌 스탠더드를 만들어 나가며, 동남아 주변국가를 아우르는 건자재 공급기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대표번호 95-094-0093-0700~2
- 본사 Lot No. B-24 , Thilawa SEZ Zone A,Yangon Region, Myanm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