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오토리움
아주오토리움, 안양 서비스센터 확장·SELEKT 강서 전시장 오픈
2025.09.09
아주오토리움이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안양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볼보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SELEKT 강서’를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7월 9일 확장 이전한 안양 서비스센터는 문래 서비스센터에 이은 두 번째 풀숍(Full Shop) 형태의 종합 정비소로, 연면적 약 587평 규모다. 워크베이를 기존 3개에서 8개로 늘리고, 사고 차량 수리를 위한 판금 및 도장 부스도 마련해 월 최대 600대까지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스웨디시 프리미엄 콘셉트의 고객 라운지를 조성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어 9월 9일에는 아주오토리움의 첫 번째 볼보 인증중고차 전시장인 ‘SELEKT 강서 전시장’이 서울 강서구 가양동 서서울모터리움 11층에 문을 열었다. SELEKT는 볼보자동차의 인증 절차를 통과한 차량만을 취급하는 공식 프로그램으로, 이번 전시장은 김포, 수원, 광주, 부산에 이어 다섯 번째로 인증된 매장이다.
강서 전시장에서는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80가지 항목의 점검을 마친 차량만을 선별해 판매하며, 수입차 업계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 상담을 제공해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SELEKT 강서 전시장의 이동현 지점장은 “첫 번째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전시장이라는 상징성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 신뢰에 부응하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