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세대/환경 FUTURE GENERATION/ENVIRONMENT
아주산업
친환경 제품개발 및 환경인증
다가오는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철강, 화력발전소 등에서 나온 부산물을 재활용한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서냉 고로슬래그를 재활용한 PHC파일 제조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습니다.
RYSE, 더쇼어제주
제로프로젝트
RYSE와 더쇼어호텔제주는 환경 오염의 주범인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RYSE는 ZERO Project라는 캠페인 하에 코르크 재질 코스터 등 어메니티의 불필요한 낭비 줄이고, 직원들의 종이컵 사용을 줄이기 위한 자체 텀블러 제작, 종이 낭비를 막기 위한 전자결재의 진행 등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더쇼어호텔 제주는 기존의 플라스틱 빨대를 친환경 사탕수수로 바꾸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메세나활동
서울을 대표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인 ‘서울 스프링 실내악 축제’의 8년 연속 공식 협찬사, 세계적 명성의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바이올리니스트 임지영 씨에게 영 아티스트 성장을 위해 2016년도부터 매달 후원을 하며, 기업이 문화예술활동에 자금이나 시설을 지원하는 메세나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아주복지재단
아주 신나는 여행을
서울아 부탁해
경제적, 지역적 차이로 인해 상대적으로 문화 혜택이 적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즐거운 유년시절의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복지증진 역할을 하는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비수도권 지역 중학생 32명을 모집, 1박 2일 일정으로 아주 좋은 꿈터, 고려대학교, N서울타워 등 서울의 명소를 방문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문화 체험을 제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또래 관계를 만들고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